중국이야기/방송통신
개일블로그 사업광고 붐을 일으키다.
영원한 울트라
2007. 10. 30. 10:03
개일블로그 사업광고 붐을 일으키다.
중국증권신문 줘팅 보도
최근 개인블로그는 사업화 붐을 일으켰다. 버커사이트 www.bokee.com에서 “블로그은행”을 출시하여 블로그주와 블로그 운영업체 공동으로 수익분배의 길을 열었다. 최근 CREDIT SUISSE에서 시나사이트의 평가 등급을 업그레이드하였다. 그 이유도 시나사이트에서 스타블로그를 광고와 성공적으로 결합하여 추진했기 때문에다. 왕이사이트도 블로그상업화의 길을 걷기 시작한다.
블로그의 상업화 제일 직접적인 방식으로 광고수익분배다. 예를 들면 최근 개일블로그에서 광고 ‘디링링광고객(p.dilingling.com)’ 등록하면 블로그관리자는 광고를 발표할 수 있다. 블로그를 본 네티즌은 무료전화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