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랜드 `온라인 교육` 진출
오픈형 이러닝 사이트 통해 대입 교육콘텐츠 유통
디지털타임스 2007-11-20 허정화기자
이랜드그룹이 온라인 교육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. 19일 이랜드그룹은 여의도 렉싱턴호텔에서 간담회를 열고 오픈마켓형 이러닝 백화점 `프리먼트(www.freemont.co.kr)'를 통해 대입 교육콘텐츠 유통에 나선다고 밝혔다.
프리먼트의 CEO는 전 비타에듀 대표이자 수리영역분야 유명 강사인 이기홍씨가 영입됐으며 최고마케팅책임자(CMO)와 CTO에는 각각 메가스터디 사회탐구영역 반주원 강사 및 옥션 시스템 개발전문가 이재훈씨가 합류했다.
이날 이랜드 프리먼트는 대입교육 콘텐츠 사업을 시작하며 내년 상반기부터는 유아ㆍ초ㆍ중등 학습시장 및 성인 대상으로 어학, 직능교육, IT, 고시ㆍ공무원, 취미ㆍ교양 콘텐츠 시장으로 서비스 영역을 확대하겠다고 덧붙였다.
'무한경쟁 > 인터넷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남성 인맥은 오프라인에서, 여성 인맥은 온라인에서 (0) | 2007.11.26 |
---|---|
포털 전문 검색 "2라운드 돌입" (0) | 2007.11.26 |
`네이버증권` 탄생하나 (0) | 2007.11.22 |
SKT와 KT의 미래 화두는 모바일 2.0과 서비스온IP (0) | 2007.11.20 |
CJ인터넷, 중동 게임캐릭터시장 진출 (0) | 2007.11.2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