중국이야기/방송통신

제1재경 브랜드상업가치 168억웬

영원한 울트라 2007. 11. 28. 16:45

1재경 브랜드상업가치 168억웬

해방일보 2007-11-26 샤� 보도

중국의 미디어는 세계의 글로벌화 배경하에 치열한 국제경쟁에 참여하여 발언권을 얻은 동시 브랜드가치도 끊임없이 상승하고 있다. 1년 전 중국공산당상해시위원회 기관신문-<해방일보>에 대해 무형자산가치 평가에서 46.3억웬의 평가 받았다.

국가광전총국 발전연구센터에서 발표한 <제일재경산업카테고리연구보고>의 데이터에 따르면 중국에서 유일하게 여려 매체를 거느린 금융정보플랫폼 제일재경브랜드 상업가치는 168.8억웬으로 평가.

이보고서는 광전총국에서 최초로 중국의 금융미디어의 발전에 대해 심층 연구를 통해 퍼냈다. 재일재경은 라디오, TV, 신문, 잡지, 출판, 금융통신사 등 미디어와 사이트, 인터넷TV 등 디지털미디어 포함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