개일블로그 사업광고 붐을 일으키다.
중국증권신문 줘팅 보도
최근 개인블로그는 사업화 붐을 일으켰다. 버커사이트 www.bokee.com에서 “블로그은행”을 출시하여 블로그주와 블로그 운영업체 공동으로 수익분배의 길을 열었다. 최근 CREDIT SUISSE에서 시나사이트의 평가 등급을 업그레이드하였다. 그 이유도 시나사이트에서 스타블로그를 광고와 성공적으로 결합하여 추진했기 때문에다. 왕이사이트도 블로그상업화의 길을 걷기 시작한다.
블로그의 상업화 제일 직접적인 방식으로 광고수익분배다. 예를 들면 최근 개일블로그에서 광고 ‘디링링광고객(p.dilingling.com)’ 등록하면 블로그관리자는 광고를 발표할 수 있다. 블로그를 본 네티즌은 무료전화를
'중국이야기 > 방송통신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신문출판총서: 지역신문출판그룹의 상장의 제한을 완화한다. (0) | 2007.10.30 |
---|---|
산동성에서 11개 불법 TV프로그램채널 취소 (0) | 2007.10.30 |
중국 TV 방송사 인터넷 사이트 현황 (0) | 2007.10.22 |
중국, ‘바이두’ 빼고 해외 검색엔진 모두 불통 (0) | 2007.10.22 |
청도시에서 무료로 택시 내 TV설치 (0) | 2007.10.2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