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료TV 아시아 광고 시장 공략
대대적인 광고 유치 캠페인···광고 매출 4년 동안 55% 증가
아시아경제신문 2007-10-15 위윤희 기자
아시아 시장에서 기업 광고가 증가하면서 유료TV 채널들이 광고 유치를 위해 열을 올리고 있다고 월스트리트저널(WSJ)이 15일 보도했다. 아시아에서 케이블과 위성TV는 서비스 지역을 지속적으로 확장한 결과 TV 보유가구 중 최소 30%는 이들 채널을 시청하고 있으며 시청 가능 비율이 90%에 이르는 지역도 있다.
아시아케이블위성방송연합(CSBAA) 자료에 따르면 아시아 전역의 유료TV 광고 매출은 지난 4년 동안 55% 증가했다. [중략] 유료TV는 유료로 수신되는 케이블, 위성, 인터넷TV(IPTV) 등을 포함한다. [중략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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